제니
코첼라 아웃도어 시어터 스테이지를 불태운 제니! 빨간 카우걸 룩에 디두 부츠를 신고 등장한 제니, ‘Filter’로 공연을 시작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칼리 우치스와 ‘Damn Right’에는 크롭톱 셋업을, ‘ZEN’에는 긴 코트로 의상 체인지하며 ‘루비’빛으로 물든 퍼포먼스를 펼쳤습니다.
엔하이픈
정원, 성훈, 희승, 선우, 제이크, 제이와 니키는 프라다의 커스텀 의상을 입고 코첼라 데뷔 무대에 올랐습니다. 사막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웨스턴 무드의 데님 룩들을 소화했어요.


리사
솔로 앨범 ‘Alter Ego’ 컨셉에 맞춰 각기 다른 캐릭터를 표현한 리사는 코첼라 무대에 5개 룩을 선보였습니다. Vixi와 Sunni를 표현한 두 룩은 디자이너 애셔 레빈이 커스텀 제작한 것으로, 3D 프린팅 기술로 제작되었어요.

한편 Kiki 의상으로는 헬로키티 프린트가 들어간 GCDS 셋업을 착용했으며, Roxi 의상으로는 자나 베인과 마이클 슈미트가 커스텀 제작한 올 레드 룩을 소화했습니다.
레이디 가가
인스타그램 포스트 한 개로는 다 담기 어려운 레이디 가가의 무대 의상들. 그녀의 수많은 명곡부터 가장 최근에 낸 곡들까지 선보인 가가는 딜라라 핀디코글루, 피컬 매터, 마누엘 알바란, 마르니, 크롬 하츠 등 디자이너들의 커스텀 피스들을 착용했습니다.


찰리 XCX, 트로이 시반, 빌리 아일리시, 로드
코첼라 무대로 ‘브랫 써머’를 부활시킨 찰리 XCX의 무대에는 트로이 시반, 빌리 아일리시와 로드가 게스트로 깜짝 등장했어요. 찰리는 생 로랑의 2002 가을, 겨울 아카이브 룩을 입었으며 트로이는 ‘Protect The Dolls’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입고 무대에 올랐습니다.


트래비스 스캇
코첼라에서 나이키와의 깜짝 협업을 예고한 트래비스 스캇! ‘FE!N’을 비롯한 히트곡을 공연한 무대에는 나이키 헤드밴드와 함께 크롬 하츠 커스텀 룩을 착용했습니다.
타일라
올해 처음으로 코첼라 무대를 펼친 타일라, 핫걸다운 착장으로 ‘Water’ 등 히트곡들을 선보였습니다. 그녀의 룩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브라와 벨트 스커트를 포함한 돌체앤가바나의 2000 봄, 여름 아카이브 피스들, 그리고 판도라 주얼리로 구성됐어요.

재패니즈 브렉퍼스트
2019년, 2022년에 이어 세 번째 코첼라 퍼포먼스를 선보인 재패니즈 브렉퍼스트, 이번 무대에는 고릴라즈의 ‘On Melancholy Hill’을 커버해 화제 되었죠. 리드 보컬 미셸 자우너는 맥퀸 착장에 뉴욕 디자이너 레나시오 레예스의 헤드피스와 모니카 샤말렉의 액세서리로 룩을 완성했습니다.

더 마리아스
인디 팝 밴드 더 마리아스의 리드 보컬 마리아 자르도야는 도자 캣, 블랙핑크 지수 등 스타들이 픽한 이탈리아 풀리아 기반의 디자이너 Marina Eerrrie의 커스텀 드레스를 입었어요. 여기에 맥퀸과 디자이너 호세 카라욜의 액세서리를 더했습니다.
- 이미지, 영상
- Getty Images, @prada, @coachella, @gcdswear, @charli_xcx, @jbrekkie, @marina.eerrie, @maria.themari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