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된 이후에 후기를 기다리긴 너무 늦다고요~ 핑크 곤듀들아! 패스트페이퍼가 또 닉값을 하러 와또. 디올 뷰티 ‘루즈 블러쉬 #271 핑크매니아’ 를 누구보다 빠르게 공수해 왔습니다.

’이세탄 한정판’ 이라고 불리는 디올 뷰티의 ‘NEW 루즈 블러쉬 #271 핑크매니아’는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 컬러 위에 새겨진 디올 오블리크 패턴이 매력적인 제품인데요. 디올만의 꾸뛰르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하며 고급스러움을 더한 아주 특별한 블러셔라 보실 수 있겠습니다.

컬러 자체는 쿨톤인 패페 친구들이 더 선호할 제품이긴 해요. 하지만 아시죠? 메이크업에 웜, 쿨은 중요하지 않다는 거! 제품을 테스트해 본 모델과 에디터 모두 웜톤임에도 불구하고 함께 사용한 립을 쿨톤 컬러로 맞추니 우리 모두 찰떡같이 베이비 핑크 곤듀가 되…었답니다^^또 퇴근 시간까지 오랜 시간 지속된 걸 보니 컬러도 컬러인데 지속력도 지속력이다…

우리를 핑크 공주로 만들어 줄 디올 뷰티의 ‘NEW 루즈 블러쉬 #271 핑크매니아’는 2월 1일 토요일! 디올 뷰티 부티크와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단 3곳에서 단독 판매 예정입니다.

NEW 루즈 블러쉬 #271
• 가격: 7만 6천원 대.
• 출시 일정: 2월 1일 토요일.
• 판매처: 디올 뷰티 부티크와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단 3곳에서 단독 판매 예정.

모델
이다은
영상
fastpaper, 임소현
장비
DJI 포켓 3 @dji_kr
어시스턴트
조희수
ALL
FASHION
BEAUTY
CELEBRITY
ENTERTAINMENT
CULTURE
LIFESTYLE
SPORTS